비즐리 워크웨어 야심작 스트레치 유틸리티 카고 팬츠 BPC6331


많은 움직임을 필요로 하는 작업장에서 편한 워크웨어 팬츠 착용은 필수. 그중에서도 우수한 내마모성과 유용성 2가지를 자랑하는 비즐리 워크웨어의 대표 아이템을 소개해볼까 한다.

Flex&move 스트레치 유틸리티 카고 팬츠의
디자인은 언급하지 않을 수가 없다.
유려하고 날렵하게 잘 빠진 실루엣은 작업복 특유의 투박함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세련된 느낌을 준다. 또한 오버사이즈 카고 포켓과 툴 루프를 포함한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멀티 포켓이 디자인을 해치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적용되어 있다. 쪼그려 앉았을 때 허리가 들뜨지 않게 설계된 허리밴드와, 안전화 때문에 바지 밑단이 말려 올라가지 않도록 U자로 마감된 밑단은 얼마나 작업자들의 불편사항을 고려하여 제작한 바지인지 잘 드러난다.

Flex&move 라는 이름에 걸맞게 신축성이 뛰어난 면 캔버스 재질로 제작되어 움직임에 제한이 없고 활동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착용해 보면 다리를 싹 감싸주는 훌륭한 핏과 함께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무릎 쪽에 적용된 패널 윤곽은 전체적인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여줄 뿐만 아니라 관절의 움직임까지 향상 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실제 작업할 때 착용해 보니 일반 추리닝보다 움직임이 편한 착용감에 적재적소의 디테일이 작업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 느껴졌다. 브랜드의 명성과 역사에 걸맞은 다양한 성능이 돋보였다.
특히 코듀라(CORDURA®)라는 고강도 섬유를 사용한 제품이라 작업복의 내구성을 많이 신경 쓰는 모든 작업자들이라면 분명 만족할 포인트! 내구성, 특히 내마모성이 뛰어난 원단이 쉽게 손상되는 부위에 모두 적용되어 있어서 거친 환경에서도 걱정없이 착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한번 구매해두면 오랫동안 입을 수 있어서 경제적으로도 좋은 가성비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실제 이 제품을 착용해 봤던 작업자들은
‘가성비 끝판왕’이라고 말한다.

편안함은 물론이며 내구성이 뛰어나고 수납 공간이 많은 Flex&move 스트레치 유틸리티 카고 팬츠는 그야말로 효자 아이템. 어떤 카고 팬츠를 구매해야 할지 고민이시라면 주목! 이 제품은 사계절 언제든 입을 수 있고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작업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다채롭게 스타일링이 가능해서 자꾸만 손이 가는 제품이기 때문이다.